본문 바로가기

지역·경제

누구나 만족하는 웨딩 ‘경기교총웨딩하우스’

인테리어가 예쁜 웨딩홀, 피로연 음식이 맛있는 웨딩홀, 교통편이 좋고 주차가 편한 웨딩홀.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라면 누구나 꿈꾸는 웨딩홀 조건이다.

 

웨딩홀 투어를 다녀본 예비부부라면 알겠지만, 사실 이 모든 조건에 완벽하게 일치하는 웨딩홀을 찾기란 그야말로 하늘의 별따기다. 또 아무리 조건이 맞는다 하더라도 웨딩홀 사용료 등의 비용 부담을 무시할 수도 없는 노릇이다.

 

만약 웨딩홀 선택 때문에 결혼을 차일피일 미루고 있는 예비부부라면 수원 ‘경기교총웨딩하우스’ 웨딩홀을 눈여겨보자.

 

 

 

수원 경기교총웨딩하우스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로 예비부부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웨딩홀이다.

 

우선 아름다운 신부를 더욱 아름답게 해 줄 인테리어부터 남다르다. 수원 경기교총웨딩하우스의 웨딩홀은 층고 8m의 웅장함이 돋보이는 유럽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특히 천장에 영상 효과를 줄 수 있어 식순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벽면 또한 테라스 인테리어를 하고 있어 야외 예식 분위기까지 내는 독특한 인테리어를 갖췄다.

 

신부가 가장 신경 쓰는 신부대기실 또한 편안하고 품격 있는 분위기로 연출했다. 반지 모양을 형상화한 감각적인 디자인에, 안에서 밖의 예식장 상황을 볼 수 있도록 모니터를 배치했다.

 

신부대기실에서 대기하는 동안 와인바가 준비되어 있어 친구들과 간단한 와인 한잔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도 수원 경기교총웨딩하우스만의 남다른 배려가 느껴진다.

 

로비에서 바로 이어지는 자동문과 예식장 뒤쪽으로 바로 이어지는 문으로 출입구가 나누어져 있어 신부 입장 시 특별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수 있다.

 

피로연 음식은 어떨까. 수원 경기교총웨딩하우스 웨딩홀은 지역 내 최초로 피로연 연회 메뉴로 ‘한정식+세미뷔페’를 선보이고 있다. 업계 최고의 조리장들로 구성된 셰프들이 고품격 푸드 스타일링을 선사해 맛깔스러운 음식을 제공한다.

 

교통편 또한 매우 편리하다. 수원 경기교총웨딩하우스 웨딩홀은 경기도청 후문 바로 옆에 있다. 경기도청 주차장을 사용하기 때문에 전국 어디서나 방문하기에 수월하며, 주차 때문에 예식 시간에 늦는 불상사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수원역에서 10분 간격으로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으며 10분 안팎으로 소요되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오는 경우에도 편리하게 이동 할 수 있다.

 

한편 현재 수원 경기교총웨딩하우스 웨딩홀에서는 공휴일 및 평일, 나이트 웨딩에 대해 다양한 할인 혜택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수원 경기교총웨딩하우스 웨딩홀 홈페이지(www.gcwedding.co.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시사상조신문 www.sisasangjo.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