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경제

수원예식장, 최초로 웨딩드레스쇼 개최

 

수원예식장 ‘마이컨벤션’이 11월 3일(일) 오후 4시에 시작하는 ‘브라이덜컬렉션’ 장소로 선정됐다.

 

수원 나우웨드와 엘리케이의 주최로 진행되는 브라이덜컬렉션은 ‘수입 명품 웨딩드레스쇼’이며 국현우리옷(한복)도 컬렉션에 참가한다.

 

마이컨벤션 예식장은 오후 4시~6시까지 예비신랑신부를 위한 궁중한정식 코스도 제공하는 등 이 날 참석한 수원 나우웨드 예비부부에게는 다양한 이벤트가 제공된다. 또한 마이컨벤션 예식장 프로모션 및 프리미엄급 엘리케이 드레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브라이덜컬렉션 때에는 웨딩 상담이 별도로 들어가지 않는다. 컬렉션 이후에 나우웨드 수원지사 사무실에서 수원예식장 및 웨딩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마이컨벤션 웨딩홀 관계자는 “수원예식장은 브라이덜컬렉션과 잘 어울리는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넓은 예식홀, 야외 테라스를 갖추고 있다”면서 “수원예식장 중 유일하게 야외예식으로 진행할 수 있는 마이컨벤션은 기존 2013 미스코리아 경기 예선, 본선을 치렀을 정도로 여유로운 예식을 진행할 수 있어 많은 예비부부들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나우웨드(대표 홍록기)는 전국적으로 지사가 확장되어 수원지사가 새로 오픈했으며, 이어 엘리케이 브라이덜 뉴욕 명품드레스숍도 수원에 오픈했다.

<시사상조신문 www.sisasangj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