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여행

CJ월디스, 허니문 여행 박람회 오픈

 

 

CJ월디스가 웨딩 시즌을 겨냥하여 인기 허니문 상품을 모아 허니문 여행 박람회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23일부터 진행되는 허니문 여행 박람회에서는 CJ월디스를 비롯해 Otour, 하나투어, 모두투어 등 공신력 있는 여행사들의 허니문 상품을 모아 선보이며 각 여행사 별로 예약 고객 대상 특전을 제공한다.

 

각 여행사별 혜택으로 CJ월디스는 여행팩 햇반컵반 세트, 인천공항 Air Town 식사권, 런닝맨 체험관 초대권, CJ월디스 여행 이용권 5만원권을 증정하며, 모두투어는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 최대 10만원 증정,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5만원을 증정한다.

 

CJ월디스만의 맞춤 허니문 상담도 준비되어 있다. 원하는 지역, 일정들을 담당자에게 전달 및 상담을 신청하면 전문 상담사가 일대일 맞춤 허니문을 설계해준다. 이벤트 기간 내 맞춤 허니문 상담 진행 및 예약 결제를 진행한 예비 허니무너들에게는 SM면세점 선불카드가 증정된다.

 

또한 허니문 박람회 동안에 모든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CJ월디스와 CJmall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CJmall 적립금 10만원 제공,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 카드사별 최대 7% 청구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SNS 소문내기 이벤트가 박람회 기간 동안 함께 진행하여 추첨을 통해 다이슨 청소기, CJ월디스 이용권, 투썸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며 해당 이벤트는 오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CJ월디스의 허니문 여행박람회는 5월 30일까지 CJ오쇼핑의 인터넷 쇼핑 전문몰 CJm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사상조신문 www.sisasangjo.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