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방’ 열풍이 지속되는 가운데, 유통업계의 요리 마케팅 바람이 거세다. CJ그룹의 식자재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강신호)가 대학생 온라인 홍보단 ‘프레시셰프(Fresh Chef)’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프레시셰프는 평소 요리를 즐겨 하는 대학생들이 CJ프레시웨이에서 제공한 식재료로 다양한 레시피를 개발해 자신의 블로그로 공유하는 온라인 홍보 프로그램이다. 최종 선발된 대학생들은 다음 달 5일부터 12월 말까지 약 3개월 동안 매월 두 번 이상 요리 레시피를 연재하게 되며, 이 레시피는 CJ프레시웨이 공식 블로그에도 게시돼 많은 사람들이 함께 공유할 수 있게 된다.
요리에 관심 있는 대한민국 대학생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특이한 레시피를 개발한 경력이 있거나 블로그를 꾸준히 운영한 지원자에게는 가산점이 주어진다. 총 모집인원은 약 10명 안팎이고, 활동 종료 후에는 CJ프레시웨이에서 모든 셰프들에게 활동 수료증을 발급하는 한편 우수한 활동을 펼친 셰프 두 명에게는 추가 인센티브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원 방법은 다음 주 14일부터 20일까지 CJ프레시웨이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cjfreshway12)에 접속해 지원 양식을 다운 받아 이메일(macaron@cj.net)로 접수하면 되며, 최종 합격자 발표는 25일 개별통지된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자사 상품을 활용한 대학생들의 통통 튀는 요리 레시피 아이디어를 다양하게 수렴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요리를 즐기고 블로그 활동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시사상조신문 www.sisasangjo.co.kr >
'인물·업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원F&B, 온라인 축산물 유통전문기업 ‘금천’ 인수 (0) | 2015.09.21 |
---|---|
현대자동차, 특허침해 혐의로 미국 지방법원행 (0) | 2015.09.18 |
유승희 의원, 협찬주 프로그램 제목광고 도입하면 방송의 상업화 현실로 (0) | 2015.09.04 |
현대자동차, 신형 아반떼 외관 렌더링 이미지 공개 (0) | 2015.08.19 |
기아자동차, ‘모닝 스포츠’ 출시 (0) | 2015.08.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