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경제

더써드마인드, 정통 모바일 화보 서비스 출시

작가주의적 감성과 사진의 미학을 담은 작품활동으로 주목 받고 있는 더써드마인드 스튜디오(대표 김보하)는 모바일 개발사인 ㈜비틀웍스와 손잡고, 사진 작품을 모바일 기술로 담아낸 ‘더써드마인드 모바일 화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써드마인드 스튜디오는 디지로그 시대에 발맞춰 고품격 모바일 화보 서비스를 내놔 다시 한번 사진업계의 트렌드 세터로서 지위를 인식시키고 있다.

 

더써드마인드 모바일 화보는 나만의 특별한 웨딩 화보집이라는 컨셉으로 “친구와 함께하는 모바일 웨딩 화보”, “부모님 휴대폰에 담아 드리는 웨딩 앨범”이라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사진 앨범 CD나 기존 모바일 사진 보기와는 달리, 정통 모바일 화보집을 표방하면서 청첩장, 방명록 기능 등을 수용한 형태라 스타일이나 퀄리티 면에서 앞서 있다는 설명이다. 모바일 청첩장으로의 활용은 물론, 결혼식 포토 테이블 앨범, 식전동영상, 친구들과의 본식 사진 공유 등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고가의 비용이 들어 추가로 제작이 어려웠던 양장 앨범과는 달리 누구에게나 앨범 자체를 휴대폰에 담아 공유해 줄 수 있다는 장점에 주목 받고 있다. 이 모바일 화보 서비스를 활용하면 부모님 등 가족 친지들과 더써드마인드만의 퀄리티를 그대로 담은 모바일 웨딩 앨범을, 앨범 그 자체로 공유할 수 있다고 한다고 하니 품격과 동시에 효율과 개성을 중시하는 신세대 신랑신부들에게 크게 각광받을 전망이다.

 

특히 더써드마인드는 단순히 모바일 앨범의 기능이 아닌 작품 컨셉과 디자인 퀄리티를 지켜내기 위해 디지털 아트 기술이 가능한 전문 모바일 개발사와 함께 작업했다는 점에서 돋보인다. 이를 통해 더써드마인드만의 작품 색깔은 지키면서 최신 모바일 기술을 더한, 퀄리티 높은 모바일 화보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

 

더써드마인드 스튜디오는 몽환적인 색감, 살아 숨쉬는 인물의 디테일을 잘 살린 사진으로 유명하다. 또한, 권상우 손태영 부부, 이선균 전혜진 부부, 전지현 등 수 많은 스타들의 감각적인 웨딩 사진으로 예비 신랑신부들의 워너비 웨딩 스튜디오로도 손꼽히는 곳이지만, 이런 유명세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실험정신으로 신선한 시도를 선보이고 있다.

 

화보집이 궁금한 예비 신랑신부들은 ‘더써드마인드 스튜디오’ 어플리케이션에서 그 샘플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이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에서는 모바일 화보 샘플은 물론, 다양한 샘플 사진 보기와 스튜디오의 작가 이야기 등도 볼 수 있다고 하니, 더써드마인드에 관심을 가진 신랑신부들에게는 좋은 정보처가 될 수 있을 듯 하다.

 

‘더써드마인드 스튜디오’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네이버 N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시사상조신문 www.sisasangjo.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