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경제

하나투어, ‘제 2회 웨딩&허니문 박람회’ 개최

하나투어는 오는 4월 19일과 20일 양일간 서울을 비롯한 전국 7개 도시에서 ‘제2회 웨딩&허니문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웨딩&허니문 박람회는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로부터 혼수, 허니문에 이르기까지 결혼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 곳에서 찾아볼 수 있는 하나투어의 원스톱 웨딩 서비스다. 지난 2월 중순에 1회 박람회를 통해 첫 선을 보였고, 당시 주말 이틀간 약 350쌍의 커플이 현장을 방문하는 등 성황리에 진행된 바 있다.

 

이번 박람회는 서울에서만 열렸던 지난 1회와 달리 방문객 편의를 위해 서울, 부산, 인천, 대전, 대구, 천안, 청주 7개 도시에서 동시 개최될 예정이다. 웨딩플래너와 허니문 상담전문가들로부터 상담을 받고 현장에서 상품 예약을 할 수 있으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웨딩과 허니문 상품을 현장에서 동시 예약하는 것이 할인 폭이 가장 크고, 이 경우 커플당 최대 85만원을 할인 받고 추가로 하나투어 40만 마일리지도 적립할 수 있다.

 

이밖에 하나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방문 신청을 하고 박람회 현장에서 상담을 받는 모든 이에겐 지역에 따라 CGV영화관람권 혹은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이 제공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전국 각지에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특히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기획됐다.”며 “알뜰한 결혼을 준비하는 커플들에 양질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사상조신문 www.sisasangjo.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