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경제

수원웨딩홀에서 무료결혼콘서트

 

다가오는 12월 21일 토요일에 수원웨딩홀에서 이색적인 이벤트가 열릴예정이다.

 

이는 바로 무료결혼식. 요즘은 결혼식 비용을 최대한 아끼고 혼수나 자택마련 등에 총력을 기울이는 예비부부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수원무료결혼식지원센터 ‘메리유’ 가 ‘수원무료결혼콘서트’를 개최한다.

 

 

수원웨딩홀 피오레에서 진행되는 수원무료결혼콘서트는 기존 웨딩박람회와는 다르게 토크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행사는 메리유 제휴 웨딩홀 예약시 본식패키지를 60만원에 진행 가능하다.

 

별도로 웨딩촬영을 원하는 고객에게도 고퀄리티 청담동 웨딩촬영 패키지를 100만원도 채 들지 않게 진행해주고 있다.

 

이번 행사 장소를 지원하는 피오레웨딩홀은 홀 사용료 및 식대를 무료 또는 최소비용으로 조율해 줄 예정이다. 그 외에도 다양한 선물과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메리유는 나우웨드 수원센터가 후원하고 있으며 협력하고 있는 수원웨딩홀은 총 3곳이 제휴되어 있다. 다가오는 12월 21일 6시에 수원시 인계동에 위치한 ‘피오레웨딩홀’ 에서 진행된다. 당일 계약시 다양한 혜택 및 피오레웨딩홀 시식권을 제공한다.

 

피오레웨딩홀은 하우스 웨딩 컨셉으로 진행되는 수원웨딩홀이며 3층에 웨딩홀, 연회장, 신부대기실이 있어 하객들의 이동동선이 간편하다.

 

수원무료결혼식지원센터(메리유) 후원사 나우웨드 허미영팀장은 “요즘 수원웨딩홀 사용료 및 식대,웨딩촬영 비용만 해도 만만치 않다. 수원무료결혼콘서트를 통해 최대 100만원 이상 절약할 수 있고 퀄리티 높은 예식진행이 가능하다. 더불어 보통 수원웨딩홀을 계약하지 않은 시점에 시식을 해볼 수 없는 불편함을 해소해 줄 수 있어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시사상조신문 www.sisasangjo.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