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독일식 핫도그와 프리미엄 수제버거 제공
글로벌 시대가 되면서 가장 많은 변화를 보인 것이 바로 음식문화다.
세계 각국의 음식을 내세운 전문점들이 늘면서 여행을 가지 않아도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게 됐다. 예를 들어 독일을 가지 않아도 독일식 정통 핫도그, 버거를 쉽게 먹을 수 있다.
프랜차이즈 정통 독일식 핫도그&버거 '도이첸'은 이러한 현재 글로벌 외식문화를 잘 보여주는 브랜드다.
정통 독일식 핫도그와 프리미엄 수제버거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브랜드로 쉽게 볼 수 있는 핫도그, 햄버거와 차별성을 강조하고 있다는 게 특징이다.
핫도그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와 무색소, 무방부제, 무보존료로 정통 독일식 수제 소시지의 맛을 재현해내고 있다.
그리고 프랑크푸르트 소시지와 독일의 유명 길거리 음식인 커리부어스트에 사용되는 전통 독일식 소스로 그 맛을 더하고 있다.
특화된 소스는 이국적인 맛을 극대화해 기존 핫도그, 버거와의 차별화를 제대로 보여주는 역할을 해내고 있다.
전 가맹점에서는 메뉴의 신선도를 높이기 위해 주문 즉시 메뉴를 방식을 택해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시그니처 메뉴인 독일식 핫도그를 비롯해 수제버거, 커피, 독일 맥주 라들러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제공하고 있다. 입맛과 취향대로 골라 즐길 수 있는 만큼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가 매우 높다.
최근 출시한 독일 맥주 라들러는 독일 남부지방에서 즐기는 음료로 도수가 낮고 레몬의 상큼함을 느낄 수 있는 칵테일 종류의 맥주다.
라들러는 독일어로 자전거를 타는 사람이라는 뜻으로 술을 마신 뒤에도 자전거를 탈 수 있다는 뜻에서 유래했다. 따라서 술을 잘 먹지 못하는 여성고객들도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어 수요가 조금씩 증가하고 있다.
(주)아라리 최강균 대표는 "정통 독일식 핫도그와 수제버거 등을 즐길 수 있는 확실한 컨셉트를 내세우고 있는 만큼 가맹점 창업 시 치열한 경쟁에서 벗어나 충분히 안정적인 매장운영을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본사는 제품개발 및 물류, 생산, 인력 등 종합적인 부분을 관리하는 시스템을 운영, 가맹점의 수익을 관리하고 있다. 가맹점이 안정적으로 수익을 가져야 브랜드가 성장한다는 철학에서 비롯된 시스템"이라고 덧붙였다.
<시사상조신문 www.sisasangjo.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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