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업체

가짐플라워, ‘배송사진 다이렉트 구매 서비스’ 선보여

 

 

꽃을 사랑하는 청년, 이세호 대표의 ‘배송사진 다이렉트 구매 서비스’

 

‘전국꽃배달서비스’는 누구나 한번 쯤은 이용해 보았을 만큼 보편화된 서비스다. 하지만 쇼핑몰에서 선택 주문한 이미지와 다른, 실제 배송된 상품 이미지에 실망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도 많이 있을 것이다.

 

이런 문제의 원인은, 전국의 지역별 특색과, 계절별 생산하는 재료의 유무 차이 때문이다. 쉽게 말해, 지역성과 계절의 변화로, 전국 가맹화원에서 표준 이미지와 똑같은 재료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상태에서 비슷한 재료로 대체하여 제작에 들어가는 경우가 생기기 때문이다.

 

가짐플라워는 이미지와 똑같은 상품을 기대했다 실망하는 불만족 고객을 위한 해결책을 고민하게 되었고, ‘배송사진 다이렉트 구매 서비스’를 개발하여 지난 5월부터 선보였다.

 

‘배송사진 다이렉트 구매’란 가짐플라워의 전국 800여 가맹체인 화원이 직접 제작 배송한 상품의 인증사진을 가짐플라워 본사 인트라넷에 지역과 상품종류로 카테고리를 분류하여 등록하고, 소비자는 가짐플라워 홈페이지의 해당코너에서 배송목적지역과, 상품종류 선택의 네비게이션을 이용해 ‘배송사진 다이렉트 구매’ 선택상품을 주문하는 서비스다.

 

가짐플라워 이세호 대표는 “이 서비스를 시행하면서 고객님의 만족과 신뢰도가 조금 더 높아진 것 같다”고 말했다.

 

가짐플라워는 앞으로 꽃배달이 대한민국 모두의 문화코드로 깊숙이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더욱 고품질의 상품 제작에 힘쓰는 모범기업으로 성장할 예정이다. 

 

<시사상조신문 www.sisasangj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