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업체

여행 상품 및 정보 공유 서비스 ‘라온트립’ 론칭

수 많은 여행사들의 넘쳐나는 여행상품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다면 어떨까. 해외 여행을 떠나기 위해서 준비하는 예비 여행객들은 넘쳐나는 여행정보 속에서 여러 가지 결정의 문제에 직면하게 되는데 앞으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 줄 여행상품 검색 및 공유 서비스가 론칭되었다.

 

여행의 허브를 지향하는 라온트립(대표 조규진)은 여행을 준비해 본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경험 할 수 있는 여행상품 선택의 해결책을 제시한다. 라온트립의 편리한 검색기능은 패키지, 자유여행, 허니문등 다양한 테마의 여행상품 정보를 한번에 찾아 볼 수 있게 해주는 것은 물론이고, 국가별, 도시별, 출발일별로도 상품을 검색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개인의 선호에 따라 여행기간, 호텔등급 및 가격대별로도 상품을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은 라온트립 최고의 장점이라 할 수 있다.

 

라온트립은 SNS기반의 정보공유 서비스도 제공하는데 여행객들이 작성한 여행 상품 추천정보를 공유할 수도 있고, 이미 다녀온 여행상품 자체에 대한 평가 등 여행후기를 공유 할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하나투어, 모두투어 등 국내 유수의 여행사들이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어서 직접 문의도 가능하고 해당 여행사 추천의 할인 이벤트 정보도 쉽게 알아볼 수 있다.

 

라온트립의 조규진 대표는 “여행상품 검색 및 정보공유 기능은 수없이 많은 유사한 상품 중에서 내게 맞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할 것이다. 게다가 시즌에 따라서 가격변동이 심한 여행상품의 특성을 반영하여 출발일별 가격 변화 그래프를 제공하기 때문에 시간적인 여유가 있는 여행객들은 상품가격이 가장 저렴한 날짜를 선택하여 여행을 떠 날 수도 있다”라고 말한다.

 

이제 여행준비가 골치 아프거나 낯설게 느껴진다면 다양한 여행정보를 한 눈에 찾아 볼 수도 있고 여행상품에 대한 후기나 평가도 쉽게 공유 할 수 있는 진정한 여행소통 플랫폼인 라온트립과 함께 하면 된다.

 

라온트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laontrip.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시사상조신문 www.sisasangj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