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경제

계양구, 하반기 학기중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인천 계양구(구청장 윤환)는 관내 대학생들에게 행정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2022년 하반기 학기중 대학생'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학기중 아르바이트 대학생 사업은 1일 3시간의 시간제 근무와 1일 8시간의 종일제 근무로 나누어 운영되며 시간제 22명, 종일제 44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지원 자격은 모집 공고일 현재 계양구에 주민등록을 둔 대학생 중 참여를 원하는 학생들이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계양구 홈페이지에 게시된 세부 사항을 확인해야 한다.

아르바이트 신청은 오는 9월 15일부터 9월 21일까지 계양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전산 추첨 후 선발된 학생들은 10월, 11월 중 17일간 구 본청, 각 동 행정복지센터, 사회복지시설, 관내 현장 등에서 근무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계양구는 학기중 아르바이트 사업과 동계 고등학생 아르바이트 사업 도입 등으로 행정 경험 기회를 확대하고 좀 더 많은 학생들이 학업과 경제적 자립 활동을 병행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정책과 지원시책을 적극 발굴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시사상조신문(www.sisasangjo.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