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경제

예단 준비의 모든 것…쇼핑공간 ‘예단가’

 

결혼준비에 있어 예단이란 예비 부부들에게는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이라 할 수 있다. 본디 예비 며느리가 시댁에 드리는 비단을 예단이라 하는데, 친정에서 시댁으로 보내는 첫 공식 선물이다. 이렇다 보니 예단품목을 준비하는 예비 신부들에게는 여간 부담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이런 스트레스를 한방에 해결하고 시댁에 보내는 예단품목을 여기저기 찾아 다닐 필요 없이 원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는 예단전문매장이 있어 예비 신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예단가’는 결혼 준비에 시간과 에너지를 소비하고 있는 예비 부부들이 예단 품목만큼은 이동 동선을 최대한 줄여 편안하게 둘러볼 수 있게 예단이불, 반상기, 신혼이불, 주방용품 등 예단품목 일체를 한곳에 모아 놓았다.

 

특히, 백화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인기 혼수이불브랜드 자미온 성수점이 입점되어 있고 엘르, 디자이너스길드, 오르그(Org), 크리스찬피쇼바, 돌체비앙카, 쉐모아, 그린게이트 등 백화점 침구브랜드를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다.

 

또한, 한국도자기, 행남자기, 광주요, 무형문화재 유기제품 등 품질이 보장된 브랜드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선보이고 있어 즐겁게 쇼핑할 수 있다. 최근 부산진구에 예단가 부산점을 그랜드 오픈하여 현재 성업 중에 있다. 성수동 예단가 예단품목 명성 그대로 부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원스톱 예단품목 전문 쇼핑공간 ‘예단가’는 8월 한 달간 예단품목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여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시사상조신문 www.sisasangjo.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