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사회

결혼 비용 절약하는 ‘결준싸’ 웨딩카페 인기

최근 결혼 비용을 한푼이라도 아끼려는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결준싸’라는 웨딩카페가 인기다.

 

‘결혼준비 싸게하기 카페’에서는 웨딩홀부터 신혼여행, 한복, 예물, 예복 등 혼수에 이르기까지 웨딩/혼수 전품목을 단계별로 구매금액에서 일정액을 현금으로 캐시백 해주는 시스템으로 결혼 예산을 실질적으로 절약해주어 이용자가 부쩍 늘고있다.

 

 

 

보다 구체적으로 웨딩홀 경우 결준싸를 통하여 웨딩홀 예약을 하면 현금으로 15만원까지 캐시백을 받을수 있고, 신혼여행은 10만원, 한복, 예물, 침구, 이바지음식, 예복, 출장부페, 가구 등 혼수품은 총 구매금액의 5%를 현금으로 캐시백 받는다.

 

신혼부부에게 가장 관심이 높은 웨딩스드메 상품은 플래너 동행서비스 유무에 따라 최소 30~50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결준싸에서 스드메상품을 구매한 신랑 신부로부터 지인들 소개가 줄을 잇고 있다.

 

또한 ‘결준싸’ 카페에서는 신용카드 마일리지 적립 제도처럼 포인트 적립 제도가 있어 무료 혼수 구매가 가능해 많은 예비 신랑 신부가 참여하고 있다. 카페 홍보와 지인 소개를 통해 3,000마일부터 30,000마일까지 적립이 가능하여 적립된 포인트 점수로 축가, 폐백, DVD, 스타크래프트 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혼수 품목을 마음대로 무료 구매할 수 있어 점차 참가하는 회원수가 늘고 있다.

 

특히 스드메 소개시에는 소개한 회원과 소개 받은 회원 둘다 30,000포인트를 제공해 결혼을 준비중인 지인 소개가 끊이지 않고 있다. 경기가 침체된 요즘, 한푼이라도 절약을 하고싶은 신랑 신부에게 ‘결혼준비 싸게하기’ 카페는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다.

 

<시사상조신문 www.sisasangjo.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