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업체

하나투어, 가을테마여행 기획전 선보여

여행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가 가을테마여행 기획전을 선보였다. 이번 기획전은 형형색색 단풍으로 유명한 캐나다 메이플로드부터 중국의 각종 명산들에 이르기까지, 각 지역의 인기 가을여행 패키지상품과 특가 자유여행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나투어가 추천하는 ‘9월~11월 단풍을 즐기기 좋은 여행상품’을 참고하여 가을정취 물씬 풍기는 여행계획을 세워보는 것은 어떨까.

 

9월 단풍여행 - 캐나다 메이플로드

 

나이아가라에서 토론토, 퀘백, 몬트리올까지 이어지는 장장 800km의 단풍길은 9월~10월 초에 온통 붉게 물들어 절정을 이룬다. 단풍나무, 포플러, 너도밤나무, 연합피나무, 자작나무 등이 형형색으로 물들어 보는 이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하나투어의 [미국&캐나다 동부 완전일주 10일] 상품은 세계 3대 폭포인 나이아가라 관광, 세인트 로렌스 강에 그림같이 떠있는 천 섬의 풍경 감상, 북미의 파리라 불리는 몬트리올과 퀘백 시내 관광을 비롯한 다양한 컨텐츠를 담고 있어, 메이플로드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뉴욕과 워싱턴의 유명 관광지를 둘러보는 일정도 포함하고 있으며, 329만원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10월 단풍여행 - 중국 장가계

 

10월 초순이 되면 천혜의 비경을 자랑하는 장가계의 기암괴석들에도 군데군데 단풍이 어우러진다. 무릉도원이라 불리는 장가계 관광은 기상악화시 취소되는 경우도 많은데, 10월은 건기에 해당해 여행하기 좋다. 하나투어의 [장가계 5일]상품을 통해 장가계의 혼이라 불리는 천문산과 귀곡잔도, 천자산 자연보호구와 원가계 풍경구, 금편계곡, 황룡계곡 등 장가계의 관광명소들을 두루 감상할 수 있다. 별도의 팁과 옵션이 없으며 전 일정 정5성 풀만호텔을 이용하는 상품으로 92만9천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11월 단풍여행 - 일본 도쿄/하코네

 

일본에서는 단풍과 함께 안락한 온천욕까지 즐길 수 있어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도쿄/하코네 지역의 하코네 국립공원은 일본 내에서도 특히 사랑 받는 인기 관광지로서, 단풍이 아름답게 물들어 산책하기에도 좋다. 하나투어 [모미지 산책-도쿄/하코네 4일]상품은 천연온천 2회 이용을 비롯하여 도쿄/하코네 지역의 관광지들을 둘러볼 수 있는 일정으로, 74만9천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이 밖에, 일본 전통의상인 유카타와 일본 문화의 정수인 다도체험의 기회도 주어진다.

 

본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홈페이지(http://www.hanatour.com)의 해당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사상조신문 www.sisasangjo.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