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스탠다드그룹, 2014년 공채 추가모집 공고

알루미늄 업계에서 지속성장하며 2012년 333억 원에 이어 2013년 862억 원의 매출을 달성한 스탠다드그룹(회장 김상백)이 지난해 12월 제8기 공채 모집에 이어 2014년 2월 공채 추가모집을 통한 인재채용에 나섰다.

 

인재채용 모집부분은 스탠다드그룹 계열사인 스탠다드펌, 스탠다드미디어에서 실시하며, 모집 분야는 회계, IR, 웹마스터 및 웹 디자인, 기획 및 전략, 마케팅 및 영업, 기자, 디자인 등이다.

 

지원자는 2월 12일까지 스탠다드그룹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다음 온라인(이메일 standardfirm@sfal.kr)으로 제출하면 된다. 단, 이력서를 제출할 때, 메일 제목에 ‘지원분야_성명’ 순으로 기재한 후 보내야 한다.

 

인재채용 전형방법은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을 거친 후 최종 합격자를 선별한다.

 

스탠다드그룹의 이번 공채 추가모집은 결원에 의한 채용으로, 지난해 말 제8기 공채 모집에서 약 1200여 명이 지원하는 등 취업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얻은 바 있다.

 

한편 스탠다드그룹은 지속성장으로 인해 지난해 복리후생제를 대폭 개선한 바 있으며, 본격적으로 시행 중이다. 진료비지원, 주택자금 대출제도, 자녀학자금(중/고등 전액, 대학 일부), 사택/기숙사 지원, 우수사원포상, 장기근속포상, 경조사비, 휴양시설, 자기개발비 지원, 3개월 Refresh 휴가 등 대기업에 준하는 복지를 새롭게 마련했다.

 

<시사상조신문 www.sisasangjo.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