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여행

서울여성플라자, ‘80만원 초저가 웨딩’ 선보여

예비 부부들 위한 절약 패키지로 결혼식 비용 절감에 앞장

 

높아지는 결혼식 비용으로 부담을 느끼는 예비 부부들을 위해 서울시의 대표적인 공공기관 웨딩홀인 서울여성플라자 웨딩홀이 초저가 웨딩 패키지를 선보인다.

 

‘80만원으로 결혼하자’라는 타이틀을 내건 이번 행사는 웨딩홀 사용료와 웨딩드레스, 턱시도, 부케, 메이크업 및 예식 사진 촬영 등 꼭 필요한 기본 예식 서비스를 모아 80만원이라는 가격에 제공하는 초저가 프로모션이다.

 

5월부터 8월까지 결혼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부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하객 300명 이상일 경우 혼주 메이크업 서비스까지 추가로 제공된다.

 

이 행사를 기획한 서울여성플라자 웨딩홀의 명경화 원장은 “작년 말부터 결혼식 비용에 부담을 갖고 있는 예비 부부들의 문의가 부쩍 늘어났다. 계속되는 경기 불황과 어수선한 시국으로 행복한 결혼 생활을 시작하는 데도 부담을 느끼는 것 같다. 서울여성플라자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여 꼭 필요한 옵션만 넣어 초절약 결혼식을 80만원에 구성하였다”고 말했다.

 

서울여성플라자 웨딩홀은 이와 함께 더욱 빠르고 편리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옐로아이디(@서울여성플라자 웨딩홀)를 통한 1:1 상담 서비스도 개시하며 저렴한 가격과 편리한 서비스로 예비 부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시사상조신문 www.sisasangjo.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