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초소형 카메라 전문업체 ‘리얼캠’, 모자캠코더 출시

 

초소형 캠코더(카메라) 전문업체 ‘리얼캠(RealCam)’에서 국내에서 생산하는 모자캠코더 DC30을 출시했다. 국내 최초의 국내산 모자캠코더이며 시중에 나와있는 저가의 중국산 제품들의 한계를 뛰어넘은 수작으로 평가된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실제 고급 패션모자에 적용하여 실용성을 높혔으며, 완벽한 내부 회로 설계로 고화질의 영상 및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전방을 촬영 중에도 촬영자의 두 손이 자유롭기 때문에 다방면에 활용이 가능하며, 모자캠코더의 작동은 전파인증필 무선리모컨으로 가능하기에 편리함까지 갖췄다.

 

캠코더 DC30은 모자 안에 카메라 렌즈가 부착되는 제품이기에 렌즈의 각도 및 착용감에 있어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전부 수작업으로 제작 되고 있다.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구매자가 사용 중인 모자를 캠코더로 주문제작도 가능하다.

 

 

기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뛰어난 기존의 손목시계 캠코더와 안경 캠코더, 라이터 캠코더, 넥타이 캠코더, USB 캠코더, 차키 캠코더, 볼펜 캠코더 등 리얼캠의 모든 제품은 중국 제품이나 타사 복제품이 아닌 방송통신위원회에 적합필증을 받은 인증 제품만 판매하고 있으며 그걸 판매하고 있는 정식 업체가 바로 ‘리얼캠’이다.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동 가든파이브 소재의 리얼캠은 국내 최대 위장 캠코더 보유업체로서 제품의 개발과 제조를 같이 하고 있다. 지하철 8호선 장지역에서 하차하여 가든파이브 지하 연결 통로(4번 출구)로 바로 이동한 뒤 테크노관 7층(T7086호)에서 방문이 가능하다. 또한 지하 5층까지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기에 자가용으로도 부담 없이 방문하여 직접 제품을 보고 구입하길 권한다.

 

그리고 고객의 급박한 사정에 따른 현장 구매 요청 시 퀵서비스뿐 아니라 상황에 따라 출장 서비스도 병행하고 있다. 리얼캠의 장점 중 하나인 국내 유일의 자체 A/S를 운영하고 있어, 정밀한 초소형 제품이기에 발생되는 문제들에 대한 A/S 부분을 빠르고 신속하게 처리하고 있다.

 

<시사상조신문 www.sisasangj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