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액션드라마 ‘암살’ 개봉 첫 주 1위

 

 

픽사의 애니메이션 <인사이드 아웃>이 개봉 2주차 주말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200만 관객을 동원했다. 2위를 차지한 휴먼 감동실화 <연평해전>은 570만 관객을 돌파했으며, 이번 주는 전지현, 하정우, 이정재 주연의 액션드라마 <암살>이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순위에서는 <암살>이 예매율 42.5%로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를 차지했다. <암살>은 1933년 친일파 암살작전을 둘러싼 음모와 배신을 그린 액션 드라마다. 픽사 디즈니 애니메이션 <인사이드 아웃>은 예매율 19.1%로 2위를 차지했고, 애니메이션 <극장판 요괴워치: 탄생의 비밀이다냥!>은 예매율 17%로 3위에 올랐다.

 

<연평해전>은 예매율 4.2%를 기록하며 4위를 차지했고, SF 코믹어드벤처 <픽셀>은 예매율 3.4%로 5위에 올랐다. 애니메이션 <극장판 포켓몬스터 AG: 포켓레인저와 바다의 왕자 마나피>는 예매율 2.3%로 6위를 기록했다.

 

YES24 영화예매순위

 

1. 암살
2. 인사이드 아웃
3. 극장판 요괴워치
4. 연평해전
5. 픽셀
6. 극장판 포켓몬스터 AG
7. 쓰리 썸머 나잇
8. 인시디어스 3
9. 우먼 인 골드
10.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톰 크루즈 주연의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이 개봉한다.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은 인기 첩보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 ‘미션 임파서블’의 5번째 편으로 고도의 훈련을 받은 국제적인 테러 조직 ‘신디케이트’에 맞서 역대 가장 불가능한 미션을 수행하는 요원들의 활약을 그린다. 이 밖에 애니메이션 <미니언즈>와 천재 뮤지션의 이야기를 그린 <러브 앤 머시>가 개봉할 예정이다.

 

<시사상조신문 www.sisasangjo.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