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여행

완주군, 가을 시티투어버스 운영

 

전북 완주군이 가을 시티투어버스 운영을 시작했다. 6일 완주군은 BTS(방탄소년단) 화보 주요 촬영지 중심으로 구성된 가을철 시티투어버스 운영을 11월 19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추석 당일(10일)과 완주 와일드&로컬푸드축제주(10월 1일)을 제외한 매주 토요일마다 총 10회를 운영한다.

'완주로 떠나는 문화산책' 테마로 오전 9시 20분에 익산역을 출발해 삼례문화예술촌과 위봉산성, 소양오성한옥마을 등을 둘러보고 오후 6시에 최종 익산역으로 돌아오는 코스다. 투어 예약 시 코레일 열차 이용객은 5~10% 열차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투어 비용은 3,000원(성인 기준)이다.

전 코스 완주문화관광해설사가 탑해여 해당 코스에 포함된 관광지뿐만 아니라 시티투어버스가 지나는 곳 구석구석까지 역사·문화 해설도 함께 진행된다. 투어 참가 신청은 완주군관광마케팅지원센터 홈페이지, 카카오 T 셔틀 예약, 코레일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문의는 ☎063-290-3930으로 하면 된다.

안소연 문화관광과장은 "완주군은 열차를 이용하면 서울·경기에서 2시간, 광주·전남지역에서는 1시간 이내로 교통 접근성이 아주 좋은 곳"이라면서 "가을철 자연경관이 빼어난 완주 여행으로 소중한 추억을 남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시사상조신문(www.sisasangjo.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