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경제

제주시, ‘여성지도자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제주시에서는 ‘2022년 제주시 여성지도자 아카데미’를 6월 28일부터 30일까지 제주시 청소년 수련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카데미는 지역사회를 변화시키는 주체로서 제주 여성의 자존감을 고취하고, 제주 미래를 이끌어갈 여성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6월 28일과 30일에는 제주시 거주 여성 50명을 대상으로 ▲정리도 배워야 잘할 수 있다 ▲건강하게 나이 들기 ▲컬러를 통한 리더의 퍼스널 브랜딩 ▲부인과 질환 쉽게 이해하기를 주제로 특강이 운영된다.

6월 29일은 여성단체 회원 25명을 대상으로 ▲플라스틱 없는 생활용품 만들기 주제의 생활개선 체험활동이 진행된다. 신청 희망자는 제주시청 여성가족과(☎064-728-2574)에 유선전화로 접수하면 된다.

제주시 관계자는 “이번 아카데미 과정을 통해 여성지도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더욱 많은 여성 인재가 양성되길 기대한다”며 “여성의 지역사회 발전 참여를 지원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시 여성가족과에서는 여성지도자의 역량을 강화하고자 각 분야 전문가의 실용 교육을 제공하는 여성지도자 아카데미를 매년 운영하고 있다.

 

<시사상조신문(www.sisasangjo.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