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은 탄산수 브랜드 빅토리아의 모델로 지코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웅진식품은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로서 개성 넘치고 톡톡 튀는 매력의 지코가 짜릿하고 강렬한 탄산감을 자랑하는 빅토리아의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는 지코가 ‘내가 좀 튀지?’라는 카피와 함께 시원하게 톡 쏘는 빅토리아의 특장점을 잘 나타냈다. 지코와 함께한 빅토리아 광고는 오는 6월 6일 온에어 예정이다.
웅진식품 빅토리아 박무룡 브랜드 매니저는 “음악,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만의 스타일로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지코가 버라이어티한 빅토리아의 브랜드 이미지를 잘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올여름에도 빅토리아와 함께 짜릿한 시원함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코는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로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대체 불가한 매력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아무노래’, ‘Summer Hate’ 등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재치 넘치는 히트곡들로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팬심까지도 사로잡고 있다.
<시사상조신문(www.sisasangjo.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인물·업체' 카테고리의 다른 글
故 장준엽 씨, 장기기증 통해 7명의 생명 살리고 하늘의 별이 되어 (0) | 2022.06.10 |
---|---|
기아자동차, ‘The 2023 모닝’ 출시…본격적 판매 돌입 (0) | 2022.06.05 |
롯데제과-롯데푸드, 합병 결의안 주총서 정식 승인 (0) | 2022.05.30 |
전국노래자랑 영원한 국민 MC 송해, 기네스세계기록 등재 (0) | 2022.05.27 |
건일제약, 글로벌 시장 진출 위해 케이메디허브와 산업자문 계약 (0) | 2022.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