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경제

강동구,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여자 80명 모집

 

이번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내고 싶은 대학생이라면 강동구 구정에 직접 참여하면서 사회경험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한다.

서울 강동구가 여름방학을 맞아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기간은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3일까지로, 신청 대상은 강동구에 거주하는 대학교 재학생 또는 휴학생이다. 단, 지난 1년간 본 사업에 참여했던 학생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총 80명 모집으로, 이 중 16명(정원의 20%)은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등록장애인, 3자녀 이상 가정, 북한이탈주민, 다문화가정, 국가유공자 및 자녀, 자원봉사우수자를 대상으로 별도 선발할 예정이다.

신청 방법은 강동구청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할 수 있고, 전산추첨을 통해 최종 선발한다. 최종 참여자 명단은 6월 9일 강동구청 홈페이지에 게재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참여자들은 전공과 거주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구청, 동주민센터, 관내 시설 등에 배치되어 7월 4일부터 30일까지 주 5일, 하루 5시간씩 근무하게 된다. 시급은 2022년 강동구 생활임금을 적용해 시간당 10,760원의 임금을 지급 받는다.

보다 궁금한 사항은 강동구청 자치행정과(☎02-3425-5144)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시사상조신문(www.sisasangjo.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