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제주문화예술진흥원, 기획공연 및 뜨락 페스티벌 출연단체 모집

 

2022년 기획공연 무대의 주인공 찾습니다

제주특별자치도 문화예술진흥원(원장 부재호)이 도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예술 작품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인 ‘기획공연 및 뜨락 페스티벌’에 참여할 단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공모는 ‘2022년 기획공연’, ‘제2회 뜨락 페스티벌’ 2개 분야로 나눠 진행된다.

‘2022년 기획공연’은 연극, 음악, 무용, 국악 등 도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단체가 참여할 수 있으며, 작품별 특성을 고려해 3천만 원 내외의 공연비가 책정된다.

‘제2회 뜨락 페스티벌’은 6월 9일부터 18일까지 9일간 야외 놀이마당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도내·외에서 활동하고 있는 야외 공연이 가능한 장르의 예술단체가 참여 가능하다. 출연료는 단체별 100만 원 내외로 출연 규모에 따라 차등 지급될 예정이다.

신청서 접수는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선정 결과는 심의의원회 심의를 거쳐 4월 15일 발표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문화예술진흥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재호 문화예술진흥원장은 “이번 공모에 재능있는 예술단체들이 참여해 도민들에게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일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많은 도내·외 예술단체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시사상조신문(www.sisasangjo.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