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서귀포시, 제주춤 아카데미 무료수강생 선착순 모집

 

시민이 주인공이 되는 공연장, 서귀포예술의전당

서귀포시(시장 김태엽)에서는 오는 17일 오전 10시부터 서귀포시민을 대상으로 문화예술 교육프로그램 제주춤 아카데미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제주 춤 아카데미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2021 문예회관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체험형으로 선정된 사업이다.

제주의 해녀춤과 물허벅 춤을 통해 제주문화예술 발전과 지역민 문화예술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교육은 6월 18일부터 10월 29일까지 매주 금요일 2시간씩 오전반(10시)과 오후반(7시) 2기로 총 20회 운영한다.

교육내용으로는 해녀춤과 물허벅춤 기본동작부터 시작하여 공연작품까지 익혀 11월에는 대극장 무대에서 성과발표회도 가질 예정이다.

모집 인원은 기당 20명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신청 자격은 서귀포시민 성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서귀포예술의전당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신청 가능하며, 교육비는 무료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행정지원팀(☎064-760-3365)으로 문의하면 된다.

서귀포시 관계자는“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교육생간 거리두기 및 교육장 방역을 강화하여 안전하게 교육이 진행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시사상조신문(www.sisasangjo.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