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룹명/장례·장묘·추모

(사)한국장례업협회, 제43차 정기총회 개최

(사)한국장례업협회 지난 2014년 3월 27일(목) 서울 서초구 반포동에 위치한 JW메리어트호텔에서 제43주년 기념식과 정기총회를 통해 국민에게 인정받는 바람직한 장례문화 구현에 앞장서고 협회의 명문화를 통해 위상 정립을 실천하는 노력하는 2014년 한해가 되자고 다짐했다.

 

 

 

이날 협회의 정기총회에서는 민주당 이종걸 국회의원과 양승조 국회의원이 축사를 통해 장례업 발전을 위한 협회의 노고와 함께 국민에게 인정받는 장례식장이 될 수 있도록 각 장례식장 사업주의 노력과 장례문화 개선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는 필요성을 역설했다.

 

또, 성백진 서울시의회 부의장과 보건복지부 서종원 사무관, 강영숙 예지원장, 추성춘 생활정치아카데미 이사장께서 축사를 통해 협회의 제43주년 총회를 축하했다.

 

이날 총회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자로 (사)한국장례업협회 대구광역시지회장 정호철, 부천대성병원장례식장 임형섭, 은파장례문화원 강영숙, 아산병원장례식장 조성남 이상4명이 장례문화발전에 대한 공적으로 장관표창을 수상했다.

 

 

 

(사)한국장례업협회장 표창으로 서울지회 우신장례식장 오연충, 순천향대학병원 정웅채, 대한병원 윤재을, 한전병원 박영덕, 대구지회 더요양병원장례식장 이두학, 효경G병원장례식장 한대진, 경기남부지회 안양샘병원장례식장 김윤수, 부천순천향대학병원장례식장 윤상태, 경기북부지회 원당연세병원장례식장 이두엽, 충북지회 영동장례식장 민영목 이상9명이 협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또, 경기북부지회장으로 이호(파주한사랑병원장례식장 대표)가 임명되었다.

 

한국장례업협회는 제43차 정기총회를 통해 국민에게 다가가는 장례식장으로 거듭나기 위하여 더욱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시사상조신문 www.sisasangjo.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