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주조(대표 조우현)가 이달부터 장례식장 전용 ‘대선소주’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장례식, 제사, 성묘와 명절 차례 등 특정 행사와 장소에서 사용되도록 고안된 장례식장 전용 대선소주의 알코올 도수는 16.9도로 내용물은 기존 대선소주와 동일하다.
기존 대선소주가 소주 하나로도 계절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계절마다 새로운 라벨을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었다면, 장례식장 전용 대선소주는 한 개 버전의 라벨로 출시됐다.
상표는 근조(謹弔)의 의미를 담아 병뚜껑과 함께 검은색으로 디자인하고, 조화(弔花)인 하얀 국화를 인쇄해 장례식장 전용 소주로서의 품격을 더했다.
대선주조는 각 주류업체에서 생산하는 소주들이 고인을 추모하고 그리워하는 장례식장의 분위기와 어울리지 않는다는 소비자들의 지적에 따라 장례식장 전용 대선소주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는 “이윤 추구보다 더 소중한 가치인 소비자를 위한 정성을 담겠다는 의미로 장례식장 전용 대선소주를 출시했다”며 “고인을 애도하는 자리에서 대선소주가 고객분들의 위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시사상조신문 www.sisasangjo.co.kr >
'인물·업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동차 엔지니어링기업 디피코, 초소형 전기화물차 첫 선 (0) | 2019.04.30 |
---|---|
LG화학, 1분기 경영실적 발표 (0) | 2019.04.25 |
에어뉴질랜드, 직항노선 신규취항 항공권 판매 개시 (0) | 2019.04.16 |
쌍용자동차 예병태 신임사장, 취임 첫 행보로 임직원과 소통 (0) | 2019.04.09 |
삼성서울병원 대장암센터, ‘다빈치 SP 로봇 수술기’ 도입 (0) | 2019.0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