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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치·사회

바로연, 결혼정보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3년 연속1위’

 

바로연 결혼정보(대표 이무송)는 역삼동 삼청호델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시상식에서 정보서비스(결혼정보)부문 1위를 3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는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3,582명의 리서치 결과를 바탕으로 선정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각 부문별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바로연은 초혼,재혼,기독교,상류층 전담 커플매니저가 결혼에 대한 가치관 등의 차이를 충분히 이해하고 고객 보호를 최우선 경영이념으로 삼고자 현대해상과 체결한 ‘2억원 안심보험’ 책임보험과 뇌파분석기를 통해 내재된 이상형을 찾아주는 감성매칭 시스템 등 결혼정보부문의 새로운 변화를 주도한 점이 인정을 받았다.

 

이무송 바로연 대표는 “앞으로도 바로연은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감동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시사상조신문 www.sisasangjo.co.kr